동정

휴메딕스, 김진환 부사장 대표이사 선임
기사 입력 : 2019.07.24 16:49 | 수정 : 2019.09.01 16:33

사진=휴메딕스 신임 대표이사 김진환 부사장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메딕스가 김진환 전무(55세)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했다고 24일 밝혔다.

김진환 대표는 1965년생으로 중앙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했으며, 20년 동안 한화갤러리아에서 마케팅·영업 부서에서 근무했다. 이후 휴온스에서 제약 영업을 거쳐 휴메딕스 영업마케팅 본부 책임자로 상무, 전무를 역임했다.

김진환 대표는 영업마케팅 본부 책임자로 에스테틱 사업 성장을 주도했으며 영업능력과 공로를 인정 받았다.

휴메딕스는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영업마케팅 전문가인 신임 김진환 대표이사 체제 하에서 보톡스 제품인 리즈톡스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또,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써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 영역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진환 대표는 “올해 휴메딕스는 ‘리즈톡스 국내 출시’라는 성장의 전환점을 맞은 중요한 시기이다” 며 “에스테틱 사업의 수익구조를 강화하고 경쟁력 있는 사업 확장을 통해 의미 있는 성적표를 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봉영 기자 [ slrung@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획 리포트


최신 칼럼

더보기...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