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 행사

[건강미박람회] 시장 점유율 1위 웰킵스 마스크 할인 판매
기사 입력 : 2020.07.03 09:48 | 수정 : 2020.07.03 09:48

웹킵스언택트라이트마스크 (사진 = 웹킵스 제공)


마스크 시장 점유율 1위 웰킵스가 1일부터 2주간 온라인으로 열리는 제11회 MBN 건강미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웰킵스는 코로나19 극복을 담아 `온라인 박람회`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행사에 ‘웰킵스 미세먼지마스크 KF80’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고효율 필터를 적용한 3D입체구조로 마스크 내부공간이 넓어 호흡이 편하고,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행사기간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공적마스크랑 동일 제품인 미세먼지마스크가 특별기획 가격보다도 저렴하게 판매된다.

또한 미세먼지마스크 MBN건강미박람회 SNS게시물 공유 및 해시태그 미션 완료자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웰킵스 미세먼지마스크 KF80’을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한다.

웰킵스는 지난 30일부터 입체형 비말차단용 '웰킵스언택트마스크를 일일 20만개에서 40만개로 생산량을 두 배 확대했다. 또한 신상품 평판형 '웰킵스언택트라이트마스크' 역시 일일 50만개를 추가생산 공급해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하고 있다.

웰킵스는 일 생산량을 90만 개로 확대하면서 온ㆍ오프라인 유통채널 확장으로 소비자에게 원활한 마스크 공급에 나서고 있다.

웰킵스 관계자는 "위생, 건강, 안전 분야에서 ‘소비자의 LIFE CARE를 책임질 것"이라며, "’ 당신이 머무는 ‘건강한 삶, 그 곁에 언제나 웰킵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상품개발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11회 MBN 건강미박람회는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헬스, 뷰티의 출발점 '면역'이라는 주제로 국내를 대표하는 신제품들이 대거 소개된다. 특히 유명 스타와 인플루언서가 총출동하는 이번 온라인 행사에서는 라이브 쇼핑은 물론 건강 강좌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MBN 건강미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김백상 기자 [ 104o@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기획 리포트


최신 칼럼

더보기...

칼럼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