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 동정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노브가든, 천연화장품 부문 최우수브랜드대상
기사 입력 : 2020.06.29 16:53 | 수정 : 2020.06.29 16:57


공유가치창출기업 노브가든이 지난 25일 열린 제14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천연화장품부문 최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노브가든은 국가인증기관과 동일한 수준의 자체 NOV 인증제도를 통해 엄선된 천연화장품을 제공하여 환경오염·스트레스 등으로 발생되는 현대인의 피부 고민 해소 및 소비자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노브가든 김은주 대표는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천연화장품부문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공유가치창출 기업으로서 나눌수록 커지는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소비자에게 항상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연의 건강함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를 품은 친환경 H&B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신소비 문화 트렌드를 창조하는 친환경 H&B그룹 노브가든은 ‘상생’, ‘약속’, ‘맞춤’을 핵심가치로 하는 공유가치창출기업으로, 천연화장품 전문 편집샵 ‘집앞(zibap)’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다. 또한 유전자 검사를 통한 맞춤형 화장품 추천과 방문판매원의 전문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Health & Beauty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은 국내 보건산업발전에 기여한 기관과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주최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매경헬스가 후원하고 있다.
[ 매경헬스 편집부 ] [ mkhnews@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획 리포트


최신 칼럼

더보기...

칼럼니스트